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플립보드에서 읽기 공지 2015. 5. 28. 12:27
    반응형

    제가 플립보드를 접하게 된 계기는 단순합니다. 광고를 보았고,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그땐 그냥 정말 종이 넘기는 것처럼 보는 잡지 형태의 애플리케이션 수준이었는데 이제 스마트폰 해상도도 좋아지고 플립보드 자체도 홈페이지에서 바로 보아도 세련된 느낌을 줄 만큼 잘 만들어 이제는 아예 이쪽을 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화면도 나쁘지는 않지만 더 간결하게 플립보드를 통해 볼 수 있도록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티스토리 앱을 사용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음 링크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서 다음과 같은 활동이 가능합니다.

    1. 플립보드 화면을 홈 화면에 추가(단순한 페이지 보기이므로 회원가입 같은 건 필요 없음)

    2. 플립보드 회원 가입 후 팔로잉

    3. 플립보드에서 팔로잉하는 경우 플립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 이 경우 넘기는 효과 등도 똑같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데스크탑은 몰라도 모바일에서는 티스토리 모바일 앱에서보다는 훨씬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간결하고 배경도 따로 없고요. RSS를 사용하기 때문에 글을 40개로 제한하고는 있지만, 굳이 특정한 글을 찾거나 할 일이 자주 일어나지 않는다면 큰 의미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 더 예쁘게 보이는 것이 디스플레이가 반인 웹에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꼭 이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내용은 좋지만 읽기 힘들다 싶으면 RSS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왕 사용하는거, 플립보드에서 찾아서 읽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