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적으로 테스토스테론 증가시키는 법
    번역한 글들/운동 2015. 6. 2. 10:00
    반응형

    How to Naturally Increase Testosterone
    원문: http://boldanddetermined.com/how-to-naturally-increase-testosterone/


    요즘 남자들은 아버지 세대, 할아버지 세대보다 더 적은 테스토스테른이 분비되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활력을 빨아먹는 사회에 살고 있다. 그냥 근처 식료품점에 가서 남자들을 한 번 바라보라. 나는 식료품점에서 어떤 "남자"가 아내에게 무지방 우유 대신 저지방 우유를 사게 해달라고 조르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가게 안에서, 작은 소녀처럼 졸라댔다.
    테스토스테른은 여러분을 몸집만 큰 여자아이처럼 되는 것을 막아준다.
    테스토스테론 저하의 증상은 다음과 같다:
    체지방 과대
    성욕저하
    남성의 여성화 유방
    동기 결여
    우울증
    자존감 저하
    조급증
    변덕
    기억력 저하
    아침 발기 저하
    성기능 장애
    만성 피로
    에너지 저하
    근육량 저하
    정자수 감소
    ......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보이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음식이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방을 섭취해야 한다. 당신이 섭취하는 총 칼로리의 30%는 지방에서 얻을 수 있도록 하라. 평균적인 미국인들의 저지방 식단은 산더미처럼 많은 유약한 남성들을 만들어 냈다. 그런 사람들은 저지방, 저단백이면서 탄수화물만 많은 음식을 먹는다. 그들은 마카로니나 치즈 같은 것을 주 식단으로 먹는다. 그건 작은 꼬마들이나 먹는 것(어른은 하면 안 된다.)이다.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위해 남자답게 먹어라. 테스토스테론에 좋은 음식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스테이크와 계란 - 강한 남자의 선호 식단이다. 계란의 포화지방과 붉은 고기의 아연은 테스토스테론 증가에 효과적이다.
    간과 양파 - 양파는 테스토르테론을 생산하는 것을 돕는 알리신이라는 물질이 들어 있다. 간은 몸에 좋은 것은 다 들어 있다. 옛날 전사들은 간이 몸에 좋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막 죽인 동물의 간을 꺼내어 먹기도 하였을 것이다. 간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처럼 Liver Tabs 같은 영양제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 나는 Liver Tabs를 좋아하는데 헬스클럽에서 힘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Jack Lalanne은 70세 생일에 수갑을 찬 채로 70명이 탄 보트 70척을 끌고 가는 것 같은 힘과 스태미너를 자랑하는 행사를 준비할 때면 하루에 백알 씩도 먹었다고 한다.
    마늘 - 마늘도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다.
    땅콩, 연어,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역시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데 좋다.
    요리를 할 때는 마가린 대신 버터를 사용하라.
    먹을 때는 되도록 자연 상태 그대로 섭취하라. 구할 수 있다면 과일, 야채는 유기농으로 준비하고 붉은 고기는 풀밭에서 방목한 동물의 고기가 좋다.
    채식주의자라면 아기자기한 짓 그만두고 고기를 먹자. 남자가 먹게 되어 있는 것은 고기이다. 남자다운 채식주의자를 몇 명이나 만나보았는가? 나의 경우에는 만나본 적 없다. 그것은 그들이 저지방에 콩으로만 가득한 식사를 하기 때문이다.
    콩은 절대 먹지 마라. 콩은 에스트로겐을 증가시키는 독약이다. 콩이 위대하다는 정부에 속지 마라. 콩은 싸고 가공이 쉽기 때문에 정부 장려 식품이 되었다. 역시 같은 처지인 옥수수와 밀도 마찬가지로 피해야 한다.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돕는 그 밖의 팁
    밤에 시원하고 어두운 방에서 잠을 자라. 밤에 잠을 자지 않으면 몸 전체의 리듬이 망가지고 결국 테스토스테론도 멀어진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라. 무거운 것을 드는 운동은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킨다. 세트 당 4~8회면 좋은 목표이다.
    담배를 피우지 마라.
    술을 마시지 않거나 제한하라 - 알콜은 테스토스테론을 저하한다고 한다.
    섹스를 하라. 주기적인 섹스는 특히 아침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킨다. 나는 호기심에 8개월 동안 금욕생활을 해 보았는데, 나는 몸으로도 테스토스테론이 도망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말이 쉽기는 하지만 스트레스와 걱정은 테스토스테론 킬러다. 좋은 방법은, 고민을 해서 그 환경을 바꿀 수 없다면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뚱뚱하다면 살을 빼라. 몸무게가 증가할수록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아진다.
    핸드폰을 아이들 근처에 두지 마라. 팀 페리스의 4-Hour Body에 따르면, 핸드폰 전자파는 전자의 수를 줄어들게 하고 테스토스테론 수치도 저하시켰다.
    신나는 음악을 들어라 - 당신을 신나게 하는 음악은 테스토스테론 분비도 촉진시킨다.
    야채를 먹어라 - 야채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높이고 에스트로겐 수치는 줄인다고 수차례 밝혀졌다.

    남자들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다른 이유들
    우리는 여성성이 우대받고 남성성은 벌을 받는 여성화된 문화에 살고 있다. 여성에 의해서만 키워진 남성 세대는 어떻게 남자다워지는지를 알지 못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여성들은 점점 남자다워지고 있고 남성들은 여성적으로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남자다워지고 싶어 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할 필요 없다. 페미니스트들의 선전을 믿지 마라. 당신은 남자이고 남자다운 것은 문제가 없다. 여성 상관이 당신 주위에 머물게 두지 마라. 아마 여성성을 전염시킬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결혼을 하고 나면 남성들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아마 잔소리와 쉬지 않고 나오는 지시 사항들 때문일 것이다. 결혼을 해야 한다면 여성스러운 보통 여자를 찾아라. 그녀는 음이 되고 당신은 양이 될 수 있도록.
    텔레비전을 꺼라. 텔레비전은 세뇌기계일 뿐인데 당신에게 여성들은 언제나 옳고 남자들은 항상 틀리다고 비난해 댄다. 미디어는 무시하라.

    반응형

    '번역한 글들 >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스로 방어하는 법을 배워라  (0) 2015.06.11
    이른아침 웨이트 트레이닝의 장점  (0) 2015.06.04
    냉수샤워  (0) 2015.05.30
    스파르타  (0) 2015.05.12
    스파르타 : 간헐적 단식  (4) 2015.05.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