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쓰기에 대한 서정적인 글을 써줘
    글쓰기 2023. 3. 18. 20:58
    반응형

    글쓰기는 마치 푸른 바다를 눈 앞에 두고 푸른 물결을 따라 헤엄치는 것과도 같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하고 서툴지만, 조금씩 익숙해지면 끝없이 펼쳐진 그 깊이와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된다.

    글쓰기는 마치 예술 작품을 창조하는 것과도 비슷하다. 단어와 문장, 구절을 조합하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는 것은 마치 조각가가 돌을 다듬어 하나의 조각품을 만드는 것과도 같다. 또한 글쓰기는 우리 내면의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는 창구이기도 하다. 때로는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때, 글쓰기를 통해 그것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하지만 글쓰기는 단지 예술적인 즐거움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매우 유용한 도구이기도 하다. 글쓰기는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거나 논리적인 사고를 발전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글쓰기는 또한 자신의 생각을 깊이 있게 고찰하고, 그것을 정리하고 구조화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면서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이 타당한지 검증하고, 더 나은 생각을 도출해내는 것도 가능하다.

    그러나 글쓰기는 언제나 쉬운 일이 아니다. 때로는 아이디어를 찾기 어렵고, 단어와 문장을 조합하는 것이 힘들기도 하다. 하지만 그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침내 하나의 완성된 작품을 만들어내는 과정은 또 하나의 쾌감이다.

    그렇기에 글쓰기는 마치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것과도 같다. 소리와 리듬, 멜로디를 조합하여 하나의 곡을 만들어내는 것과 마찬가지로, 단어와 문장, 구절을 조합하여 하나의 글을 만들어내는 것은 아름다운 예




    Regenerate respons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