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쓰기에 대한 서정적인 글을 써줘
    글쓰기 2023. 3. 18. 20:51
    반응형

    글쓰기는 마치 시적인 순간처럼 다가온다.

    처음에는 머릿속에 떠오르는 아이디어들이 서로 부딪치며 혼돈스러웠지만, 글쓰기의 마력에 휩싸이며 이어지는 글의 흐름을 따라가니, 노트북 앞에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글쓰기는 시간을 가지고 놀며, 점점 깊어지고 깊어져서 마치 깊은 바다 속을 탐험하는 것 같다.

    나는 그 속에서 살아있는 이야기들을 발견하고, 문장으로 풀어내는 재미를 느낀다. 그리고 그 이야기들은 내 안에서 살아숨쉬며, 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글쓰기는 단순한 행위가 아니라, 나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과정이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내가 알지 못했던 것들을 발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떠오르며, 내면의 깊은 감정들이 나오기도 한다.

    또한, 글쓰기는 남들과 소통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내가 쓴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닿아서 공감을 얻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큰 보람을 느낀다.

    그렇게 나는 글쓰기를 하며, 마치 자신만의 작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그 작은 세상에서는 나만의 이야기들이 자유롭게 펼쳐져 있고, 그것이 나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Regenerate response

    반응형

    '글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쓰기에 대한 서정적인 글을 써줘  (0) 2023.03.18
    글쓰기에 대한 서정적인 글을 써줘  (0) 2023.03.18
    글쓰기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써줘  (0) 2023.03.18
    글로 집짓기  (0) 2018.10.16
    글을 날렸다  (0) 2018.10.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