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쓰기에 대하여...(feat.chatGPT)
    글쓰기 2023. 3. 18. 22:21
    반응형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가 일반화되기 전에 사용되던 도구들을 말합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종이와 펜, 타자기, 필기구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에 대한 정보 포스팅입니다.

    종이와 펜
    가장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로, 필기나 스케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종이와 펜의 장점은 사용이 간편하며, 휴대성이 좋다는 것입니다. 또한, 손으로 직접 쓰기 때문에 글쓰기에 집중력을 더 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잃어버릴 경우에는 되찾기 어렵고, 오타를 수정하거나 문장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등의 수정이 불편합니다.

    타자기
    타자기는 글자를 찍어내는 기계로, 종이와 펜과는 다르게 오타를 줄이고 수정이 용이합니다. 또한, 글자의 크기나 모양 등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보기 좋은 글을 쓰기에 용이합니다. 하지만, 사용하기가 불편하며 휴대성이 좋지 않은 단점이 있습니다.

    필기구
    펜, 연필, 샤프 등의 필기구는 종이와 펜과 마찬가지로 사용이 간편하며, 휴대성이 좋습니다. 또한, 색깔이나 굵기 등 다양한 종류의 필기구가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의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정이 어렵고, 글쓰기 속도가 느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들은 간편하고 직관적이지만 수정이 어렵고, 일정 수준의 글쓰기 속도와 정확성이 요구될 경우에는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입니다.




    Regenerate respons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