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글쓰기에 대하여...(feat.chatGPT)
    글쓰기 2023. 3. 18. 22:30
    반응형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로 사용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종이와 펜
    종이와 펜은 가장 전통적인 글쓰기 도구 중 하나입니다. 종이와 펜은 손으로 직접 글을 쓰는 것으로, 집중력과 창의성을 촉진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타자기
    타자기는 과거에는 많이 사용되었던 글쓰기 도구입니다. 타자기는 키보드를 눌러 글자를 찍는 방식으로 동작하며, 손으로 글을 쓰는 것보다 빠르고 정확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사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기용기 (스케치북, 노트북 등)
    필기용기는 종이와 펜과 같이 손으로 직접 글을 쓰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스케치북이나 노트북 등은 크기와 형태가 다양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또한, 디지털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필기와 함께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작업도 가능합니다.

    초록색 화이트보드
    초록색 화이트보드는 글쓰기나 그림 그리기에 사용되는 보드로, 마커를 이용하여 직접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쓰기 쉽고 지우기도 쉬우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디지털 도구
    디지털 도구는 현재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글쓰기 도구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은 다양한 글쓰기 앱이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 것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도구를 이용하면 작성한 글을 쉽게 편집하거나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각 도구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Regenerate respons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