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Phone]메모 앱 소개:Paper
    IT 2016. 7. 7. 07:00
    반응형

    늘 그렇듯이 쉬는 시간에 페이스북을 돌아다니다가 Business Insider의 기사를 하나 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에는 없고 아이폰에만 있는 앱들을 소개하는 코너였습니다. 물론 아이폰에는 없고 안드로이드에만 있는 앱들을 소개하는 기사도 있었습니다만, 제가 필요 없어서 읽어 보지는 못했습니다. 위에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씩 보시면 되겠습니다.

    유료 앱도 있고 무료 앱도 있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것도 있고 맞지 않는 것도 있게 마련입니다. 그 중에서 당장 가장 쓸만한 앱은 'Paper'라는 메모 앱이었던 것 같습니다. 무료이기도 하고, 아이폰 설정을 따라서 언어 설정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영어로 설정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계속해서 영어 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DOWNLOAD PAPER

    아직 기기별로 동기화 기능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도움말에서 현재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추후 그런 기능을 넣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했거든요. 비슷한 앱으로 예전에 스프링패드라는 것이 있었는데 결국 에버노트에 흡수되었습니다. Paper는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양상을 보면 에버노트만큼만 수익 모델이 나오면 될 것 같기는 하지만 남의 눈으로 보는 것과 경영진이 보는 것은 해결책이 다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현재로서는 Adobe Cloud와 Onedrive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간단한 사용법 비디오를 한 번 보시고 따라 사용해 보면 왠지 모를 중독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노트 : 터치로 손쉽게 노트를 작성하세요. 오른쪽으로 끌면 체크리스트가 되고 왼쪽으로 끌면 제목을 만듭니다. 작품을 만들어 가면서 재미를 느껴 보십시오.

    사진 : 사진에 그림을 그리거나 일부에 스포트라이트 효과를 넣어 보세요. 읽기 지루한 메시지 대신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스케치 : Paper의 월드클래스 수준의 도구를 사용해서 샤프한 그래프, 차트를 만들어 보거나 그림을 그려 보십시오. 책상에 앉아서 만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무도 믿지 못할 것입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기 상태 웹사이트  (0) 2018.08.22
    인스타그램의 과학  (2) 2016.08.18
    Fitbit blaze  (0) 2016.06.27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3) 2016.05.23
    동영상에서 음원추출하기  (0) 2016.05.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