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IT 2016. 5. 23. 08:54
    반응형

    솔직히 이것도 팁이라고 올릴까 고민은 많이 했는데요, 동영상을 올릴 때는 유튜브든 페이스북이든 여러 사람과 함께 보려는 목적이지 나누어 주고 다운받아 가라고 올리는 건 아닐 거라는 생각에 한동안 그냥 놔두었었습니다. 내가 올린 건 아무때나 다시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가끔 가져가라고 올려 놓으면서도 화질이 좋은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편집해서 다시 올리려는 목적이 아니라면 그런 동영상을 소장한다는 것도 크게 나쁘지는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물론 기를 쓰고 그걸 받아서 뭔가 하려는 사람이라면 벌써 찾아서 하고 있겠지요.
    언제나 그렇지만 온라인 서비스, 특히 이런 종류의 일종의 저작권과 관계가 있는 서비스 웹사이트는 언제 없어질지 모릅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서비스가 더 이상 없거나 동작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면, 누군가 알려 주거나 제가 그때까지 계속 사용할 일이 있다면 바로 글을 닫겠지만 저도 사실 페이스북에서 비디오를 보고 링크 저장을 하지 굳이 다운받을 일은 많지 않다 보니 동작이 되지 않는 상태로 방치될 때도 있을 겁니다. 혹시나 그런 경우를 보게 되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fbdown.net

    쉽죠? 외우기도 쉽습니다. 사용법은 더 쉽습니다. 아래와 같이 'Download' 버튼 앞의 빈 칸에 동영상 링크를 넣고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끝납니다.


    파일은 해당 브라우저의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하게 됩니다.


    2016.6.12 Updated : 프라이빗으로 설정된 동영상은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약간 복잡하기는 하지만 http://www.downvids.net/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법은 비슷합니다. 빈 칸에 비디오 주소를 넣고 [Download]를 누릅니다. 컨버팅이 끝나면 파일명이 나오고 바로 하단의 광고 말고 그 아래에 있는 다음과 같은 막대기를 누릅니다.

    막대를 누르면 새 창이 열리면서 비디오 재생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그 동영상에서 오른쪽 클릭을 하여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셔도 되고 아예 처음부터 위 바를 클릭하는 대신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하여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해도 됩니다. 동영상은 'mp4' 파일로 만들어집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hone]메모 앱 소개:Paper  (0) 2016.07.07
    Fitbit blaze  (0) 2016.06.27
    동영상에서 음원추출하기  (0) 2016.05.20
    전자책의 미래  (2) 2016.05.10
    전기 자전거 아이디어  (0) 2016.05.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