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동적인 수입원을 만드는 22가지 방법(1)
    번역한 글들/성공 2016. 3. 7. 08:00
    반응형

    22 ways to earn passive income
    GoodFinancialCents.com
    Jeff Rose, GoodFinancialCents.com
    Dec. 18, 2015
    출처:Business Insider 

    [Business Insider 기사 번역문입니다.]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라."
    꽤 그럴 듯하게 들이는 말이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나 "4시간"과 같은 종류의 책을 읽은 후 나는 수동적인 수입원(Passive income)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누군가 돈이 더 필요하다고 하면 보통 편견으로는 "알바를 더 해"라는 말을 하게 된다. 하지만 만약 별도로 일을 할 시간이나 여력이 없다면?
    나는 그렇지 않았다. 그리고 시간을 돈과 바꾼다는 것은 돈을 번다는 것 자체와는 달리 매력이 없었다. 그래서 수동적인 수입원이라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수동적인 수입원이란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쓸만한 수동적인 수입원의 아이디어를 리스트로 만들어 두었다. 여기서 당신이 현재 상태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것을 적어도 한두 가지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Read the original article on GoodFinancialCents.com. Copyright 2015.>

    ​1. 인덱스 펀드
    인덱스 펀드는 주식 시장에 전적으로 수동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S&P 500에 기반을 둔 인덱스 펀드에 투자하면 일반 주식 시장에 투자를 하는 셈이 되지만 투자를 위한 선택이나 포트폴리오 조정, 심지어 개개의 회사 주식을 언제 사고 팔아야 할지 등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다. 펀드를 움직이는 것은 해당 펀드의 기반 인덱스가 전부이다.
    원하는 인덱스는 무엇이든 선택해서 펀드를 고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에너지, 희토류, 금융, 이머징 마켓 등 모든 시장 부문에 대해 인덱스 펀드가 구성되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참여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돈을 넣고 긴장을 푸는 것이다.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는 자동화된 경로를 따라갈 테니 말이다.

    ​2. YouTube 비디오를 만들자.
    이 분야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노래든 튜터리얼이든 영화 리뷰든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 비디오를 만들고 유튜브에 올린다. 그리고 Google AdSense 계정을 만들어 연결하면 자동으로 광고도 띄울 수 있다. 시청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AdSense는 당신에게 광고료를 지급하게 된다. 중요한 것은 몰입도 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SNS에 홍보하고 이러한 과정을 여러 군데서 진행을 해서 당신의 수입원을 다원화 하는 것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 자체도 좋지만 하나의 비디오가 완성되면 꽤 오랜 시간 동안 완벽하게 수동적인 현금 수입원이 될 수 있다.
    유튜브로 도무지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은가? 당연히 된다. 에밀리 에딩턴은 그녀의 메이크업과 유튜브에 대한 열정으로 일을 그만 두었다. 그녀는 유튜브에서 6600만 뷰가 남는 관심을 끌었다. 이 전직 아침 뉴스 앵커는 그녀의 메이크업에 대한 열정을 놀라운 성공으로 바꾸었다.

    ​3.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고 팔아라.
    이것은 블로그나 활동적인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좀더 알맞은 수동적인 수입원 만드는 방법이다. 회원 가입을 해서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 홍보를 하고 일정액을 받거나 판매량에 따른 일정 비율의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이 방법은 세상에는 자신들의 물건을 되도록 많은 경로로 판매하고 싶어하는 회사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생각처럼 어렵지는 않다.
    당신은 해당 회사와 직접적으로 계약을 할 수도 있고 ClickBank와 같은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가 당신이 관심을 가진 분야이거나 당신의 웹사이트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면 더더욱 좋다.

    4. 당신의 사진이 웹에서 일하게 하라.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가? 그렇다면 그것 역시 수동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다. Shutterstock나 iStockphoto와 같은 사진 웹사이트는 사진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여기서도 웹사이트 클라이언트들에게 판매하는 비율로 사용료를 지급하거나 각 사진별로 일정한 금액을 지급하기도 한다.
    이 방법을 따르면 한 장의 사진도 반복해서 판매될 수 있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수입원이 될 수 있다. 간단히 사진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한 개 이상의 사진 플랫폼에 등록하고 나면 그 이후는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사진 판매에 대한 다른 모든 기술적인 부분은 각 플랫폼에서 알아서 해내게 된다.
    그리고 iStockPhoto.com 같은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사진들이 모두 이러한 사진들이다. 제품은 사진사들이고 그들이 각자 플랫폼에 업로드하는 수백 장의 사진들이 좋은 수입원이 된다.

    ​5. 배당 높은 주식 사기
    배당이 높은 주식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은행에 넣어 두었을 때보다 훨씬 높은 연이율을 가진 수동적인 수입원을 만들 수 있다. 높은 배당율을 가진 주식도 주식이기 때문에 가격이 오를 가능성도 물론 있다.
    그래서 이 방법으로는 두 가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배당금과 차익.
    이 방법을 위해서는 주식 구매와 필요한 자료 조사를 위한 매매 계정이 필요하다.

    ​6. ebook을 쓴다.
    이 방법은 손이 매우 많이 가지만 한 번 해 놓으면 몇 년 동안 현금이 들어오는 주요 경로가 될 수도 있다.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책을 구매할 수도 있고 해당 책과 비슷한 주제를 가진 다른 웹사이트와 공조할 수도 있다.

    ​7. 신용카드의 캐시백 기능을 사용한다.
    신용카드 중에는 사용액의 1%~5%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경우가 있다. 사람이 살아가는 데에는 어쨌든 돈을 써야 한다. 캐시백은 지출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므로 결국 일종의 수동적인 "수입"이다. 최근 우리는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포인트를 모으기로 했었다. 작년 우리는 9번의 비행기 이용에 포인트를 사용했고 며칠은 호텔에 묵는데 사용하기도 했다. 그런 것이 내가 말하는 것이다.

    ​8. 개인적으로 만든 물건을 인터넷으로 판매한다.
    이 분야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어떤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든 원하는 대로 시도할 수 있다. 자신의 창작물일 수도 있고 디지털 형식의 소프트웨어, 비디오 등이 될 수도 있다.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차선책으로 관련 주제를 가진 블로그나 웹사이트와 제휴를 맺는 방법도 있고, ClickBank와 같은 플랫폼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직업으로 많은 돈을 벌고 있고 온라인 판매로 그정도 수입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지 않가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언젠가 나는 MyWifeQuitHerJob.com에서 Steve Chou라는 사람을 인터뷰한 적이 있다. 우리의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스티브는 어떻게 그의 아내가 직장을 그만두고 가정 주부로 변신하게 되었는지 설명했다. 현재 가정 주부로 산다는 것은 일종의 종일직 개념이다. 하지만 스티브의 아내는 그녀의 전직장 으로 들어 오던 수입을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여섯 배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온라인 판매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도 있고 실제로 돈을 벌 수도 있다. 그것이 완전히 수동적인 수입은 아니겠지만 매일 아침 문을 열고 일터로 나가는 것보다는 훨씬 수동적으로 들어오는 돈일 것이다.

    Read the original article on GoodFinancialCents.com. Copyright 201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