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SO 디스크 이미지 굽는 소프트웨어
    IT 2015. 4. 20. 10:00
    반응형

    [라테의 Desktop에서 작성]

    예전에 우분투를 거의 사용 못하던 PC에 설치해서 사용한 이야기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올려야지 해놓고 까맣게 잊고 있던 소프트웨어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이미지 파일을 그대로 CD나 DVD로 구우려면 데몬으로 가상 디스크를 인식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디스크를 굽게 되는데요, 이 소프트웨어로는 별다른 절차 없이 그대로 해당 ISO 파일을 구워줍니다. 

    파일 위치 : http://www.freeisoburner.com/

    이곳에서 Download Free ISO Burner (SoftSea Mirror)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파일을 설치를 했는지 그대로 실행파일이었는지는 이제 잊어버렸습니다. 

    장점은 웹사이트 본문의 내용을 해석하자면,

    100% 무료 소프트웨어로, 개인용이나 상업적이지 않은 용도로 사용할 경우 완전 무료이며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대로 사용하거나, 복사, 이메일 전송, 설치와 제거를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즈 32비트나 64비트에서 모두 동작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작고 설치가 필요 없으며 ISO 이미지 버닝에 대한 한 혼자서도 잘 동작합니다. (소프트웨어 제거를 하고 싶으면 단순히 실행파일만 삭제하면 됩니다.) 휴대가 가능한 소프트웨어이고 USB 드라이버에서 바로 실행도 가능합니다.

    Free ISO Burner is one "100% free" software, it is completely free for personal and non-commercial use, no adware and no spyware, you can use, copy, email, install and uninstall as you want. This program can work with Windows 32-bit and 64-bit Editions. This program is very small, no need installation, one standalone program can do everything about burn one ISO image for you (if you want to uninstall, just delete the program file); it is portable software, and can run directly from one USB driver.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Brun(Burn의 오타인 것 같습니다..ㅋㅋ)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시작합니다. 따로 이미지를 읽을 필요가 없어 데몬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께 유용하겠지요. 제 경우에는 DVD Writer를 비디오나 사진 백업 용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ISO 파일은 한 번만 굽고 말 거라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버전이 바뀌면서 다른 뭔가를 요구할지도 모르니 파일은 일단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하고요.

    지금 보니 버튼에 오타도 있고 좀 그렇네요. 애초에 발견했으면 사용하지 않았을 수도 있겠고요. 하지만 일단 우분투는 잘 구워서 사용했습니다^^

    FreeISOBurner.exe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포스팅하다가 글씨 크기가...  (0) 2015.05.08
    T500 터치패드 무시하고 글쓰기  (0) 2015.05.07
    라테의 아이폰  (4) 2015.04.18
    Big Win Hockey  (4) 2015.04.16
    스마트폰용 키보드 고르는 방법  (0) 2015.04.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