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ig Win Hockey
    IT 2015. 4. 16. 17:52
    반응형

    [라테의 Deskptop에서 작성]

    요즘 아이스 하키의 매력에 푹 빠져 있습니다. 하지만 NHL을 보려면 딱히 응원하는 팀이 없어서 응원할 팀을 아예 골랐습니다. 예전부터 보신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Vancouver Canucks, Calgary Flames, Chicago Blackhawks, Buffalo Sabres, 이렇게 네 팀입니다. 그래서 각 팀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받거나 NHL 웹사이트에 가면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경기도 보면 좋겠지만 점수로 보는 것으로 만족은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에 드는 게임이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아이스 하키를 좋아할지, 아이스 하키 팬이라는 분들 중 몇 안되는 아이스 하키 게임 가운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소개를 하겠습니다.


    제목 : Big Win Hockey

    운영체제 : 일단 안드로이드와 iOS는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팀을 만들고 나면 첫화면에 뜨는 비밀번호와 자신의 팀 이름을 가지고 다른 기기에서 동일하게 이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코인이나 달러가 생기는 대로 경기에 필요한 스킬과, 때로 선수들이 들어 있는 카드를 구매해서 보드게임을 하듯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임은 버추얼로 컴퓨터가 알아서 진행하는데, 점수를 미리 볼 수도 있고, 보고 싶다면 전 경기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이 중계를 보지 못하는 부분을 많이 챙겨준 것 같네요.


    게임은 너무 자주 하면 질려버리기도 합니다. 질린다기보다는 에너지도 다 차야 다음 경기를 할 수 있고, 게임에 지더라도 코인을 조금씩 받아서 결국 스킬 카드를 구입해서 다음 경기는 이길 수도 있지만 차분하게 하면 차분하게도 할 수 있는 게임이, 자칫 경기도 안좋은데 용돈의 블랙홀이 될 수 있으니 그냥 천천히 내가 응원하는 팀 경기가 없는 날 대용으로 느긋하게 즐기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ISO 디스크 이미지 굽는 소프트웨어  (6) 2015.04.20
    라테의 아이폰  (4) 2015.04.18
    스마트폰용 키보드 고르는 방법  (0) 2015.04.16
    블로그의 목표  (12) 2015.03.29
    IF(IFTTT) 사용법(3)  (4) 2015.03.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