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 같은 것은 없다
    번역한 글들/성공 2015. 4. 28. 10:49
    반응형

    There Is No Such Thing As Tomorrow
    원문: http://boldanddetermined.com/there-is-no-such-thing-as-tomorrow/
    ​​


    내일은 존재하지 않는다. 어제도 존재하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만이 존재한다. 여기, 지금.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면 '내일'은 지금이 된다. 지금만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 지금을 위하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이다. '나중에 하겠다'는 말은 사실 믿을 수 없다. 그런 건 지금 당장 해 내야 한다.

    과거는 과거이다. 우리는 과거에 살 수 없다. 이미 끝난 일이다. 과거는 그냥 보내라. 우리가 성공과 실패를 돌아 보면 배울 것은 배우겠지만 다만 지금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이다. 미래도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미래에 의지할 수 없다. 내일에 대해서는 어떤 보장도 없다. 만약 "내일 해야지"하고 말한다면 "7년 뒤에 해야지"라는 말과 다를 것이 없다.

    이 말을 새겨라:

    “지금 하겠어!”

    세상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행복한 사람들은 그 무엇도 뒤로 미루지 않았기 때문에 대가를 받은 것이다. 그들은 바로 그 자리에서 사업을 가다듬고 일을 했다. 당신은 유명한 CEO가 "아, 나 그건 다음 주에 하겠어. 지금은 텔레비젼 봐야돼."라고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성공했다는 바디빌더가 "며칠 안에 운동 해야지."라고 말하는 것도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지금을 살고 있는가? 지금 '완전히' 현재를 살고 있는가, 아니면 그냥 흘러가고 있는가? 당신의 일을 사랑하는가? 아니면 매일매일 지쳐가는가?

    우리는 일생을 한 번 밖에 살아가지 못한다. 단 한 번의 찬스. 그건 잡아야 한다.

    좋아하지만 무서워서 전화 한 번 걸어보지 못한, 또는 나중에 전화를 걸어보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여성이 있는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전화를 걸어라, 지금 당장. 이 순간에도 그녀는 당신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목숨을 걸 만큼 시작하고 싶은 사업이 있는데 "지금이 알맞는 시기인가?" 하고 궁금해 하고 있는가? 알맞는 시기라는 것은 단 하나밖에 없고, 그것이 바로 지금이다.

    엉덩이가 처져서 고민인데 헬스장에 언제 가는 게 좋을까 기다리는가? 그냥 당장 일어나 밖으로 나가라, 당장!

    영혼을 빨아먹는 것들을 모두 잘라버려라.
    그림을 그리거나
    영화를 만들거나
    책을 쓰거나
    지금 당장 시작하라!

    운동을 하겠다면 당장 조깅을 하라.
    커피숍에서 일하는 여성이 예뻐 보인다면 말을 걸어라.

    세상을 바꾸라.

    당장 필요 없는 전자제품들은 팔아 버리고, 집도 팔아 버리고 RV를 한 대 사서 가고 싶은 곳으로 달려라.

    당장 공항으로 가서 비행기를 예약하라.

    개를 데리고 오랜 산책을 하고 생각을 비우고 정말 원하는 일이 무엇인지 떠올려 보라.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당신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찾아 내어야 한다. 그래봤자 집에 가서 바보상자 들여다 볼 생각으로만 가득 찬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겠지만.

    삶에는 목적이 있고 의미가 있다. 당신 역시 목표가 있고 꿈이 있다.

    그만 징징거리고 꾸물대지 좀 마라. 당신 꿈에 애써 관심을 끊으려고 하지 마라. 무관심이 아니라 당장 가서 뭔가 해야 할 때이다.

    살아 있으니까.

    나가서 당신의 인생을 살아라!

    ...만약 지금 하지 않는다면

    과연 그건 언제가 될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